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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진기 수리ㆍ타사 집진기A/S
 
노후화된 타사 집진기의 수리, A/S 및 제작, 이전설치 등이 가능하며, 집진기 내.외부의 장치 (송풍기, 모터, 타이머, 전기판넬,
필터수명체크, 차압체크, 바란싱 등)의 실비진단 및 AS로 이큐브집진기에서 타사집진기까지의 책임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ㆍ집진기는 일상 점검을 소홀히 하면 흡인력이 저하되어 필터가 열화ㆍ파손으로 분진 누출을 일으키거나 가동중지 될 수 있습니다
ㆍ흡입력 저하는 필터에 이물질이 많이 흡착되어 있으면 필터막힘현상으로 인해, 흡입력이 저하가 됩니다. 그럴 경우 차압계가 보통
   150mmAq로 초과 유지가 되면 새로운 필터로 교체를 하셔야 합니다. (필터 부교체시 모터부하로 인한 화재 고장)
 
 
 
 
 
집진기관리 및 요령
 
1. 압력손실이 높은 경우 (차압계: 150~250mmAq)

ㆍ풍량 과다
ㆍ필터의 오염이 심해 필터막힘 현상이 발생: 에어펄스 타임을 조절한다.
ㆍ타이머 고장: 새 타이머 키트로 교환 및 고장부품 수리
ㆍ필터에 수분에 의한 먼지층이 형성되었을 때 (케이크 현상): 제습, 수분흡입 체크
ㆍ압력공기 누출에 의한 공기의 압력이 부족할때: 배관 라인, 솔밸브, Diaphram밸브, 에어컴프레샤 체크
ㆍ분진통의 포집 먼지의 비산이 되고 있을때: 분진통을 비우고 청소.


2. 압력손실이 낮은 경우 (차압계: 20~30mmAq)

ㆍ펄스(Pulse) 압력이 높거나 탈리하는 쇳수가 빈번할때: Pulse압력을 낮춘다. 펄싱주기를 길게 한다.
ㆍ필터의 파손, 탈락 또는 취부 불량에 의한 여과의 누출시: 필터점검 후, 문제시 교체
ㆍ에어호스(Manometer Tube)의 막힘: 튜브내부, 소켓 및 니플 접속부의 먼지 또는 이물질을 제거 한다.
ㆍ풍량이 적게 나올시: 흡입 배관 먼지막힘 등 청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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